관리 메뉴

이쁜왕자 만쉐~~

[지름] ANKER 40W 5포트 USB 충전기 본문

지름신

[지름] ANKER 40W 5포트 USB 충전기

이쁜왕자 2014.10.04 11:05


ANKER 의 40W (8A) 5-포트 USB 충전기를 하나 샀다.
내 핸폰, 마눌님 핸폰, 넥서스7, 아이패드 등등 전자기기는 계속 늘어 나며, 이를 위한 충전기 역시 계속 증가한다. 충전기 수가 늘어 남에 따라 멀티탭으로 주르륵 이어 달아도 모자란 문제가 발생했기에, 멀티 포트 충전기를 하나 사려 했다.

아이패드의 경우는 2A 까지 전류를 끌어 당겨 고속충전을 하도록되어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2A 를 멀티포트로 제공하는 제품을 사고 싶었다. 그래서 고른게 이 제품.

특이한 점은 이 제품은 'Power IQ' 라는 기술이 탑재되어, 8A 한도 내에서는 '어느 포트로 연결해도 2A 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포트별로 2A , 1A 로 구분된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암데나 꼽아도 된다. 물론 최대출력은 8A 이므로 2A짜리를 5개까지 연결하는 것은 안되지만, 2A 3개, 1A 2개면 부족할일이 전혀 없다.



패키징은 심플 그자체 이다. 특별히 복잡한 방식을 사용하지도 않았고, 본체, 전원 케이블, 매뉴얼 쪼가리들이 전부이다. 100~230V 프리 볼티지를 지원하지만, 전원 케이블은 110V 용만 들어 있다.



크기 비교를 위한 기존 USB 충전기와 비교 사진. 5포트 짜리임에도 불구하도, 별로 크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전원 케이블 특성상 110 to 220 변환 젠더가 하나 필요하다. 집구석에 분명히 한개쯤 굴려 다녔던거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인다.



그래서 어쩔수 없다. 다른 제품에서 사용하던 전원 케이블을 하나 가져다가 연결해야만 했다.
참고로, 아이패드용 충전기가 있다면, 꼬다리만 빼서 꼽아 써도 된다고 한다.


성능은 대만족..

기존에 1A, 0.75A 등 다양한 출력을 제공하던 충전기를 싹 정리 했더니, 멀티탭이 깨끗해 졋다. 또한, 아무데나 꼽으면 되니깐, 케이블별로 굳이 구분할 필요가 없어졌다는 점도 좋다. 뿐만 아니라 충전 속도고 크게 향상된 느낌.

해외 배송인지라, 배송비까지 하면 조금 가격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결코 후회 스럽지 않는 선택이다.

- 이쁜왕자 -
- Valken the SEXy THief~~ ^_* -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