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이쁜왕자 만쉐~~

[러브라이브] 나를 혼돈의 도가니에 빠뜨린 UR 카드. 본문

게임판/러브라이브

[러브라이브] 나를 혼돈의 도가니에 빠뜨린 UR 카드.

이쁜왕자 2014.08.22 09:47
내 넥서스7에서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발' (이하 스쿠페스)이란 이름의 음악게임 ~~사실은 미소녀 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었다. 나름 공략도 찾아가며 합성 노가다도 하고, 인연 노가다도 하고, 힘겹게 카스톤 50개도 모아서 SR 카드도 한장 챙겼다.

그런데, 울 아들이 이걸 보더니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해서, 아이패드에도 깔아 주었다. 뭐 당연하지만, EASY 모드도어렵게 어렵게 깨는 수준이라 신경 끄고 있었고, 간간히 대신 합성이나 해주는 정도 였다. 울 아들이 처음에는 열심히 하였지만, 어려워서 그런지 어느샌가 때려 친 상황이다.

간만에, 울 아들의 아이패드를 열어 합성 노가다나 해줄까 했는데, 울 아들이 그 아까운 카스톤을 컨티뉴에 소모해 버리는 사태를 보고선 얼마 안남은 카스톤이나마 가챠에 투자하자고 생각했다. 카스톤 14개, 잠시 인연노가다 좀 뛰고 15개 채웠고, 가챠 3개를 긁었다. 처음 2개는 당연히 R. 그런데, 3번째 가챠에서 사고가 터졌다.


SR 카드도 아니고 1%의 확류을 뚫고, 난데 없이 UR 카드가 떠버린 것이다.
판정 강화라 조금 아쉽긴 해도,, UR 이 어디냐!!!

UR 카드의 가치를 알아 보고자 조금 플레이 해봤는데,
- 센터 효과가 살벌하게 강력하다. 
- 발동 효과에 따른 이펙트로 화면 가림은 더 심해졌다. => 그냥 컷인 OFF 시켰음.
- 인연 채우려면 까마득하다. => 모든 덱에 다 들어가는 주력카드인지라 금방 인연 만땅 됨.
- 합성을 위한 필요 경험치도 까마득하다. 렙업 시키기 빡시다. => 요건 열라 빡신거 맞음. SR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단 몇번의 플레이 만으로도 슈퍼레어 SR 를 슈레기로 만드는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 카드 한장 가지고 새로 시작할 수 있다면, 기존에 좀 했던 노가다는 충분히 다 날려 버려도 상관 없을 것 같다.

...

아이패드 계정을 PAYCO 계정에 동기화 시키고, 그걸 다시 내 넥서스로 동기화 시켜서, 계정을 통채로 옮겨서 잘 이전했다. 대신, 아이패드는 계정 리셋.

- 엔델 -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